길동 중국전통바디케어 길동사거리 마사지 아로마 90분 후기
zwj웨일스파 위치 푸꾸옥 북부 그랜드월드 내 영업시간 매일 5시22시마사지 시간 8시21시 가격 90분 오일 마사지 인당 3만 원대 문의 푸꾸옥웨일스파 카카오톡 채널 한국어 가능, 짐보관 무료, 공항 무료 픽업, 아오자이 무료렌트 푸꾸옥 항공권을 알아보시면 항공사는비엣젯 밖에 없고, 비행시간은 새벽뿐이라여행 첫날부터 일정 잡기 쉽지 않죠. 지연이 빈번하게 일어나는 비엣젯이라제가 탑승한 날도 2시간 지연되어 도착했어요.첫날부터 무리하고 싶지는 않아서새벽에 공항 픽업되는 마사지샵을 알아보던 중웨일스파가 있길래 바로 예약했어요.예약은 카카오톡으로 간단하게 접수할 수 있었고사장님이 한국분이라 편하게 대화 가능해요 공항 출입구로 나오면 기사님이 종이를 들고 있고그날 예약한 모든 분들이 모여야 출발해서뒤부터 한참을 기다리며 서있었습니다.
투 세프Two Chefs
매일 Thailand 음식을 먹다가 스테이크와 같은 기름 진 음식이 당겨서 검색하게 되었고, 저녁 술자리 겸하여 찾게 된 것이 바로 여기 투 세프Two Chefs였습니다. 투 셰프는 햄버거, 퀘사이다, 립 스테이크, 스파게티 등 서양 음식을 주로 파는 곳이며 음식과 더불어 술을 마시면서 라이브 음악을 즐길 수 있어 저녁 술자리를 즐기기에 딱 좋은 곳이었습니다. 위치는 카론 비치 메인 스트리트가 아닌 메인 스트릿의 조그마한 골목 안쪽에 위치해 있으나 조금만 들어가면 바로 보여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었습니다.
음식은 립 스테이크와 포테이토, 퀘사이다를 시켰고, 립 스테이크는 다른 블로그 후기에 반도 양이 많습니다.고 해서 반만 시켰지만 생각보단 양이 많지 않아 부족함을 맥주로 달래주었습니다.
T.K Ice Cream
누들 하우스Noddle House에서 국수를 먹은 후 단맛을 보충하기 위해 아이스크림 가게를 찾다가 누들 하우스 인근으로 검색된 곳이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가게 방문 시 아이스크림 가게의 특유의 알록달록하고 아기자기한 그런 분위기는 없고 겉보기에는 아이스크림 파는 곳이 맞나 생각이 들어 가게 앞에 서성이고 있으니 주인 할머니가 엄청 상냥하게 맞이해 주시면서 가게 내부로 안내해 주었습니다. 내부에는 에어컨이 없어 엄청 더움에 깜짝 놀랐지만 주인 할머니가 굉장히 미안해하시면서 선풍기를 가져다주시고, 시원한 물을 무상으로 주시면서 저의 편의를 봐주셨고 아이스크림도 한 스푼씩 맛보면서 아이스크림을 충분히 고민하여 고를 수 있게 배려해 주셨습니다.
아이스크림 자체는 무난하게 맛있었고 주인 할머니의 친절함이 달콤함에 더 해져서 기분 좋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누들 하우스Noddle Hous
여기는 가게 이름도 한국말로 번역하면 국숫집 정도로 정말 담백하게 국수만 파는 카론 비치의 숨은 로컬 맛집입니다. 점심에 배부르게 먹어 저녁엔 간단한 면이 당겼고 구글맵에서 카론 비치 국수를 검색하니 여기가 평점이 가장 높아4.9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메뉴는 국수 단일 메뉴로 팔고 치킨, 돼지고기, 소고기 중 하나를 고르면 되며 단일 메뉴만 파는 까닭에 전문성이 느껴지면서 분위기 자체가 Thailand 로컬 식당 같은 느낌이 더해져 현지인들만 아는 숨겨진 로컬 맛집의 느낌이 났습니다.
저희는 처음 치킨과 돼지고기 국수로 2그릇을 시켰으나 맛도 너무 맛있었고 아이도 잘 먹어 양이 조금 미흡한 감이 있어 치킨으로 추가 한 그릇을 더 시켜 총 3그릇을 먹었습니다.
히든 스파 in 미휴 아로마 마사지 후기
우선 건물이 새 건물이더라고요 시설도 깔끔하고 엄청 넓었어요 저희는 평일에 방문했는데 관리사분들이 굉장히 많이 계셔서 놀랐습니다. 23분 정도 계실 거라고 생각했는데 68분 정도 계셨던 것 같습니다. 들어가서 예약자 이름 확인 하고 나머지 금액 결제한 후에 2인이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방으로 소개를 해주셨어요 남자는 상하의 탈의하고 속옷 입은 상태로 히든 스파 in 미휴에서 준비해 주신 반바지를 입고 배드에 누우면 되고요 여자는 본인 팬티만 입고 배드에 누우면 됩니다.
처음이라 생각보다. 되게 민망하더라고요 누우면 노크하고 들어오셔서 근육을 이완시켜 주는 오일을 듬뿍 발라 등부터 마사지를 해주세요 마사지를 그렇게 세게 안 해주시는데도 굉장히 시원했습니다. 제가 허리가 안 좋은데 허리 쪽이랑 어깨부터 팔과 손가락 하나하나 다.
자주 묻는 질문
투 세프Two Chefs
매일 Thailand 음식을 먹다가 스테이크와 같은 기름 진 음식이 당겨서 검색하게 되었고, 저녁 술자리 겸하여 찾게 된 것이 바로 여기 투 세프Two Chefs였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TK Ice Cream
누들 하우스Noddle House에서 국수를 먹은 후 단맛을 보충하기 위해 아이스크림 가게를 찾다가 누들 하우스 인근으로 검색된 곳이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누들 하우스Noddle
여기는 가게 이름도 한국말로 번역하면 국숫집 정도로 정말 담백하게 국수만 파는 카론 비치의 숨은 로컬 맛집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