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더 스트레인저 후기 줄거리 결말 스포 실화 살인마의 자백

넷플릭스 더 스트레인저 후기 줄거리 결말 스포 실화 살인마의 자백

배우 송혜교 한소희가 뭉쳤습니다. 얼마 전 한소희가 자백의 대가 티저 포스터를 밝히고 송혜교가 하트를 그리면서 많은 팬들이 궁금해했는데요. 자백의 대가는 살인사건을 둘러싼 두 여성의 핏빛 연대기를 그린 작품이라고 합니다. 자 그럼 이시간부터 송혜교 한소희 차기작 자백의 대가 공개일은 언제인지 자백의 대가 출연진, 줄거리 등에 대하여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믿고 보는 연출, 김철규 감독
믿고 보는 연출, 김철규 감독

믿고 보는 연출, 김철규 감독

의 연출은 백상예술대상 모니터 부문 연출상 수상, 칸국제시리즈페스티벌 경쟁부문 진출로 연출력을 입증한 김철규 감독이 맡았습니다. , , , , 등의 작품을 연출했다. 그는 팽팽한 긴장감과 허를 찌르는 반전, 캐릭터의 정교한 감정을 담아내 작품성과 흥행성을 갖춘 연출자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이번 드라마로 우리의 삶을 바꾼 SNS와 그로 인해 생겨난 새로운 계급 인플루언서가 살아가는 세상을 들여다봅니다. 단시간에 주목받고 사랑받는 셀럽이라는 관련해 오르면서 한 번에 시기, 질투, 욕망에 지배되는 이들의 삶을 상세하게 그려낸다.

각본은 , , , 등 사극과 장르물의 매력을 접목시킨 작품으로 사랑받아온 김이영 작가가 맡았습니다.

송혜교 안윤수 역
송혜교 안윤수 역

송혜교 안윤수 역

드라마 자백의 대가에서 송혜교는 관습 교사 안윤수를 연기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안윤수송혜교는 소소한 기쁨을 꿈꾸다. 예기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며 삶이 송두리째 변화하는 인물이라고 합니다. 한소희는 자백의 대가에서 정체를 알 수 없는 신비로우면서 여자 모은 역을 소화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모은은 반사회적 성향으로 모두가 두려워하는 대상이지만 왠일인지 윤수송혜교에게 만큼은 손을 내밀어 새로운 세계를 선사한다고 합니다.

윤수와 모은의 관계가 궁금해지네요. 한편 한소희는 얼마전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송혜교는 이제는 내 거야라는 멘트를 남겼는데요. 이에 송혜교가 하트를 표시했고 이는 많은 팬들의 사랑을 끌었었죠. 저는 개인적으로 한소희 얼굴에서 송혜교 20대 얼굴이 스쳤는데요. 두 사람의 케미가 어떨지 벌써부터 궁금해집니다.

셀러브리티 등장인물
셀러브리티 등장인물

셀러브리티 등장인물

박규영 서아리 셀러브리티 평범한 직장인에서 하루아침에 130만 팔로워의 유명 셀럽이 된 탑 인플루언서. 잇템을 골라내는 센스와 타고난 미모, 솔직한 소신 발언으로 주변의 이목을 끌던 아리가 SNS를 개설하자 팔로워는 빠른 늘어난다. 셀럽들의 치열한 견제 속에서 삶 역전을 맛본 아리는 셀러브리티의 세상에 깊이 빠져든다. 한준경 강민혁 코스메틱 브랜드의 대표 업종 1위 코스메틱 브랜드의 대표. 자신에게 기죽지 않고 독설을 퍼붓는 아리에게 호기심이 생겨 없던 SNS 계정도 개설하고, 아리 단 한 명을 팔로우해 세간의 사랑을 모은다.

아리에게 자신이 계급차이가 나는 여인을 많게 만나 프린세스 메이커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다고 말할 만큼 자기중심적이고 직설적인 인물입니다.

변호사가 쓰는 무죄 시나리오

변호사는 유민호의 말이 거짓이라며, 그 이유로 3가지의 의문점을 제기합니다. 협박법은 왜 돈을 가져가지 않았는가. 경찰은 김세희가 사망하기 전에 도착했다, 누가 신고한 것인가. 그리고 범인은 모두 안에서 잠겨있는 호텔방을 어떻게 빠져나갔는가. 그런데 유민호는 자신은 절대 김세희를 죽이지 않았다고 말합니다. 그때 변호사는 김세희 사건이 있던 날 호텔방 앞에서 찍힌 사진 한 장을 보여줍니다. 그 사진에는 피해자 한선재의 엄마가 호텔관계자의 복장을 하고 있었습니다.

변호사는 이 사진을 증거로 철저한 무죄 시나리오를 만들어냅니다. 사건이 있던 호텔은 피해자의 어머니가 근무하던 곳이었고, 협박범은 피해자의 아버지라고 확정합니다. 한선재의 부모들이 계획하고 실행한 범행이라는 것이었죠. 피해자의 아버지는 협박을 하여 아내가 일하는 호텔로 이들을 불러냅니다. 한선재의 아버지는 미리와서 장에 숨어 있었습니다.

진실은 무엇인가

변호사의 철저한 시나리오로 김세희 사건의 무죄를 받기 위해선 검찰이 잘 못 알고 있는 한선재의 사건을 알려야 합니다. 변호사는 한선재와 그의 차량을 유기한 곳이 어딘지 묻습니다. 증거를 조작하기 위해섭니다. 유민호가 쉽게대답해주지 않자 변호사는 새로운 시나리오로 유민호를 긴장하게 합니다. 바로 모든 사건을 반대로 보는 것이었죠. 첫번째 한선재 사건에서 헤어지자고 한 사람은 김세희였고, 차를 운전한 것은 유민호. 사고를 낸 것도 유민호, 신고전화를 만류한 것도 유민호입니다.

그리고 범인으로 김세희가 지목 됐을 때 김세희는 한선재의 부모에게 전화를 걸어 사죄합니다. 사고였다면서 아들이 어디 있는지 찾아 드리겠다며 울며 사죄했죠. 유민호와 함께 자수하기 위해 김세희는 협박범으로 위장해 한선재의 어머니가 일하는 호텔로 유민호를 불러냅니다. 그리고 함께 자수하자고 설득하고 유민호는 호텔방 창문을 통해서 경찰이 들어오는 것을 목격합니다.

항상 묻는 질문

믿고 보는 연출, 김철규

의 연출은 백상예술대상 모니터 부문 연출상 수상, 칸국제시리즈페스티벌 경쟁부문 진출로 연출력을 입증한 김철규 감독이 맡았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송혜교 안윤수 역

드라마 자백의 대가에서 송혜교는 관습 교사 안윤수를 연기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셀러브리티 등장인물

박규영 서아리 셀러브리티 평범한 직장인에서 하루아침에 130만 팔로워의 유명 셀럽이 된 탑 인플루언서.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