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공화춘(중국집), 구월노르딕 카페(크로플), 필스너 하우스 수제맥주 추천
우와 오늘 정말 너무너무 더운하루였다. . 해가 정말 쨍쨍 어쩜 이리뜨거운지 . 바깥에서 일하시는분들 정말 존경. 더위먹지 않도록 늘 물자주 드시고 몸관리 잘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인천시 구월동의 맛집을 털어볼 전략 요기는 롯데백화점에 아빠 생신선물 살게 있어서 들렸다가 우연히 들어가본 공화춘라는 중국집 인천터미널역과 연결되어있는 롯데백화점 지하1층 식품관에 위치해있습니다. 롯데백화점 6층에도 중국집이 있으니 헷갈리지 않으시길 주말 낮에 방문했었는데 대기표를 받고 2030분정도 대기 후 입장했다.
카페 구월노르딕
요기는 위에 공화춘에서 밥먹고 방문한 카페 얘는 예술회관역과 더 가깝다 우연히 방문한 곳이었지만 넓은 사거리 대로변에 위치해있고 카페가 알록달록 눈에 확 튀는 디자인이어지며 이끌리듯 입장. 크로플 러버답게 아이스아메리카노 2잔, 치즈크로플을 주문했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2900원 치즈크로플 5500원 아메리카노 원두는 2가지인데 레트로 초콜릿 뉘앙스의 민첩한 바디감, 목넘김이 맑은 블렌딩 플라워 은은하고 민첩한 산미와 티의 질감을 삼긴 노르딕 스타일의 커피 나는 개인적으로 산미있는 원두보다는 고소하고 민첩한 원두를 선호하기 때문에 레트로 원두를 선택했다.
수제맥주집 필스너 하우스
얘는 이날 저녁에 먹으러 방문한 수제맥주집 예술회관역 부근에 위치해 있으며 위에서 소개해드린 구월노르딕 카페와 근근함 치킨 쿨라쉬 17000원 뜨르들로굴뚝빵 9000원 코젤흐림 시나몬 5300원 요렇게 시켰다. 저 스튜같은 쿨라쉬와 빵은 세트가 아닙니다. 세트로 먹는 거지만 세트메뉴는 아님 빵은 별도로 추가해야함. 쿨라쉬는 매운 카레같은 느낌인데 야채, 닭고기가 정말 카레같은 점도로 버무러져 있습니다.
위에 빵은 9000원이면 좀 많이 비싼 느낌이긴 한데 빵 겉에 설탕이 솔솔 뿌러져있고 빵이 찰지고 쫠깃촬깃함. 저 달달한 빵에 짭쪼름한 콜라쉬를 얹어 먹으면 진챠 맛이쑴.hearts 그리고 맥주 사실 나는 심각한 알쓰여서 음주를 즐겨하는 편은 아닌데, 이날 먹은 코젤다크시나몬 흑맥주는 시나몬 향이 가득 나면서 컵 입구에 시나몬설탕이 덧발라져있어 먹을때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