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웨딩박람회일정 8월 9월 홈페이지
신랑 신부를 위한 특별한 결혼식을 사용하고자 하는 신혼부부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틀에 얽매이지 않고 일생에 단 한번 뿐인 결혼준비를 하기 위해 이제는 똑똑한 선택이 필요로 합니다 오늘은 2017 여성 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인 프라이빗 웨딩박람회 일정을 소개하려고 합니다.작성에 대해 서는 어떠한 대가성 요구도 받지 않았습니다.사진 이미지 글의 내용 중 일부는 인터넷을 참고하여 작성 되었을 수 있으며, 허가 받지 않은 무단 사용을 불허합니다.
직접 준비한다면 어떤 점이 좋을까?
다양한 홈페이지와 주변 사람들의 정보를 수집하여 합리적으로 결혼식을 진행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실제로 이러한 식으로 웨딩 준비 체크리스트를 직접 확인하고 업체별로 예약을 진행하면서 예식을 준비하면 웨딩플래너와 함께 일할 수 있습니다. 예전보다 저렴하게 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습니다.그리고 때때로 이러한 것들은 미래의 커플들에게 좋은 경험이 됩니다.서로의 의견 충돌을 현명하게 해치고, 서로의 차이를 존중하고, 함께 미래를 결정하는 것은, 향후의 신혼 생활에서 큰 바닥이 될 수 있는 중요한 경험이 됩니다.
대구 OK웨딩(다이렉트 결혼 준비 대구지사)
대구 OK웨딩 위치 : 대구 중구 동덕로 115 진석타워즈 2층맞춤정장 제휴 업체 : 라사르토 대구점타업체와 차별되는 혜택’다이렉트 결혼준비’라는 네이버 카페가 있습니다. 많은 회원수를 보유하고 있어서 후기들을 찾아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다이렉트 결혼 준비 네이버 카페에 후기를 남기면 포인트를 쌓을 수 있습니다. 포인트를 적립하여 스드메 비용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여기와 계약하진 않았지만 네이버 카페에 가입하여 많은 정보들을 얻었었다. 실제로 내 친구는 ok웨딩 박람회에 갔다가 계약하여 결혼식 잘 치렀다.
서울 웨딩박람회 종류
웨딩박람회 업체는 정말 다양합니다.코엑스웨딩박람회,제이웨딩 서울웨딩박람회(=제이웨드)웨딩앤웨딩박람회,다이렉트웨딩박람회(=웨딩공부 or 아이티앤코)천생연분닷컴 웨딩박람회,팜투어 웨딩박람회,전자랜드 웨딩박람회,서울웨딩페어 웨딩박람회,아이니웨딩박람회,63빌딩 애비뉴 웨딩박람회등 제가 알아본 웨딩박람회만 이 정도였기 때문에, 더 많이 있을 것이라 예상합니다.
대구 웨딩쿨
대구 웨딩쿨 위치 : 대구 중구 동덕로 62 2층맞춤정장 제휴 업체 : 테일러링, 볼드, 디바인핸즈, 디오벨리, 더가이입장료 : 10,000원(사전 참가시 무료)타업체들과 차별된 2022년 현재 혜택 : 당일 스드메 계약 시 브라이덜 샤워 무료 제공(장소 대여+셀프 웨딩드레스 대여+소품 대여)네이버에 검색해보니 웨딩쿨에서 제공한 무료 브라이덜 샤워 후기가 있었다.
꿀팁
2곳 이상 참석해 보세요원래는 63빌딩 애비뉴 웨딩박람회도 같이 가려고 했는데, 두 번 가보니까 어떤 맥락인지 대략 적으로 파악이 되고, 무엇보다 예랑이가 부스 상담을 너무 힘들어하더라고요. 그리고 2번째 박람회에서 스드메를 계약해서 더 갈 필요가 없어졌답니다.한 곳만 방문하시면 비교도 안될뿐더러 플래너님 분위기도 많이 다르고, 해당 행사에 부스를 낸 제휴 업체가 다르기 때문에 여러 곳을 돌아보셔야 더 비교가 잘 됩니다.
최종 선택한 웨딩박람회
저희 커플은 이 중에서 저희 스케줄과 박람회 규모를 고려하여하우투웨딩박람회,천생연분닷컴 웨딩박람회,팜투어 웨딩박람회,코엑스 웨딩박람회(=아이티웨딩박람회),다이렉트웨딩박람회,63빌딩 애비뉴 웨딩박람회로 대상을 좁혔어요.천생연분닷컴과 팜투어는 허니문에 특화되어있다고 해서, 저희 커플은 신행은 자유여행으로 갈지도 모르니 일단 차순위로 미뤄두었습니다.
홀까지 한 번에?
상담은 일요일이었고 실제 식이 진행되고 있었다.깔끔한 시설과 동선에 만족했습니다. 밥이 맛있기로 소문난 곳이라 크게 걱정되지 않았습니다.딱 한 가지 예상보다 비쌌다. 물가가 미쳐서.그렇지만 결국 홀 투어 한번 해보고 계약했습니다.우리가 사용하고자 하는 10월은 아직 오픈하지 않아서 9월 날짜로 괜찮은 날을 골랐고10월 일정이 오픈되면 연락을 달라고 부탁드렸습니다.
웨딩플래너들은 각자 고유의 커넥션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제시할 때보다 플래너의 추천으로 왔다고 하면 더 저렴한 가격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가 꽤 많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서로 상생하는 구조로 자리 잡아온 듯한 모습이 결혼 준비를 하면서 봐온 대한민국 웨딩업계의 모습이었습니다.무조건적으로 “웨딩플래너랑 같이하면 더 비싸고 더 안 좋은 서비스를 제공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