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브로콜리 체다치즈 수프

코스트코 브로콜리 체다치즈 수프

착즙 후 급랭한 것으로 첨가물을 전혀 넣지 않아 맛과 영양을 한 번에 잡은 품질좋은 주스입니다. 설탕이 들어있지 않아 뒷맛이 깔끔하고 알갱이가 톡톡 씹혀 맛을 더 한답니다. 한 병이 1.77리터로 일반 주스와는 다르게 냉동 보관해야 하고요 해동 후에는 냉장 보대하여 1주일 이내로 먹는 것이 좋습니다. 고가의 편이지만 맛있어서 앞으로도 끊기 힘들 것 같습니다. . 저는 빵에 잼보다. 버터 발라먹는 것을 더 즐겨찾는 편인데요, 코스트코 이즈니 버터는 일반마트보다.

용량대비 가격이 저렴하고 맛도 부드러워 항상 구매하게 되네요. 이즈니버터는 베이킹이나 볶음밥, 카레 할 때도 정말 유용합니다.


1 치즈류
1 치즈류

1 치즈류

코스트코에는 극도로 여러가지 치즈가 있습니다. 오랜 세월 코스트코 장을 보면서 그 여러가지 치즈의 반 이상은 사 먹어 본 것 같네요. 어떤 치즈는 정말 맛이 이상해서 못 먹고 버린 것도 있어요. 그런데 특히 먹는 치즈일 경우에는 일반 마트보다. 치즈 가격이 극도로 좋습니다. 제가 특히 사는 치즈들은 사진에는 없지만 카프레제에 쓰는 모차렐라 생치즈, 모차렐라 치즈볼, 피자 토핑용 모차렐라 치즈, 샌드여건에서 특히 넣는 고다치즈브랜드를 모르겠어요. 등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맛있는 치즈들이 더 있었는데 지금 사진이 없고 이름을 모르겠네요. 영문명이라. 크림치즈로는 래핑카우 치즈나 RASKAS 크림치즈를 사는데 맛은 두 사람이 비슷그런데 래핑카우 치즈가 조금 더 짜고, RASKAS 크림치즈가 낱개 포장이 잘 되어 있어서 저장성이 좋고 가성비가 좋아서 RASKAS 크림치즈를 더 항상 삽니다.

청소 필요성 확인법
청소 필요성 확인법

청소 필요성 확인법

어떤 부분 냉동과일은 수확 후 세척과정과 추가 공정 없이 바로 급속 냉동시켜 유통되기 때문에 냉동 블루베리 섭취 전 청소 필요 여부를 꼭 체크해야 합니다. 냉동 블루베리 물품 포장지에 기재돼있는 주의사항 문구와 식품유형을 확인하면 청소 필요 여부를 알 수 있습니다. 1. 주의사항 문구를 통한 청소 필요 여부 확인방법 농산물이므로 반드시 씻어서 드세요라든지 본 제품은 이미 세척이 이루어진 제품이므로 바로 먹을 수 있습니다.

같은 것을 통해서 청소 필요 여부 확인이 가능합니다. 대표적으로 코스트코의 커틀랜드 냉동 블루베리의 경우 “씻어서 드시기 바랍니다. “라는 문구가 적혀있습니다. 2.식품유형을 통한 청소 필요 여부 확인방법 냉동과일의 식품유형은 농산물 과채 가공식품 나뉩니다.

프렌치 롤

정말 가성비 빵이라고도 할 수 있는 코스트코 대표 대중성 템인데요 에어프라이어나 오븐에 넣고 가열해 먹는 미니 바게트입니다. 잘 알려진 프랑스 회사Menissez에서 만든다고 하려면 생산물량의 70가 수출용이라고 하네요. 사진은 커클랜드 노르망디 스타일 야채믹스인데요 브로콜리, 꽃양배추, 미니당근 등이 주의도 물이랍니다. 커클랜드 야채믹스는 이것 말고는 검정 팩에 든 스터 프라이 야채믹스도 있었는데 완두, 강낭콩, 버섯 등이 든 팩인데 둘 다.

활용도가 너무 높아 역시 대중성 만점인 아이템이죠. 카레 할 때도 좋고요 볶음밥, 샐러드, 스테이크 등 정말 괜찮습니다.

연관 FAQ 항상 묻는 질문

1 치즈류

코스트코에는 극도로 여러가지 치즈가 있습니다.

청소 필요성 확인법

어떤 부분 냉동과일은 수확 후 세척과정과 추가 공정 없이 바로 급속 냉동시켜 유통되기 때문에 냉동 블루베리 섭취 전 청소 필요 여부를 꼭 체크해야 합니다.

프렌치 롤

정말 가성비 빵이라고도 할 수 있는 코스트코 대표 대중성 템인데요 에어프라이어나 오븐에 넣고 가열해 먹는 미니 바게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