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다논 요거톡 링초코볼 솔직후기
풀무원다논 요거톡 링초코볼 솔직후기 요즘 비요뜨 류의 과자를 섞어먹는 요거트를 많이 먹고 있습니다. 아래의 이전 글을 혹 궁금하시면 참고하시구요. 비요뜨와 토핑에 이어 이번에는 풀무원다논쟁 요거톡을 먹어봤습니다. 정식의 명칭은 아이러브요거트 요거톡 링초코볼 입니다. 제가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제품은 이렇게 2개가 들어있는 세트였습니다. 처음 보는 제품이고 동네 마트에서 할인 진열을 하고 있는 걸 보시면 신제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풀무원다논 요거톡은 여태까지 본 적은 없는 제품입니다.
케이스가 너무 깜찍합니다. 상품 곡선이 예쁘고 청록색 글자색과 폰트도 너무 귀엽습니다. 요거톡 뒷면입니다. 다른 요거트류와 비슷하게 꺾어서 섞어먹는 방식입니다.
시식 후기
두 상품 모두 걸쭉한 식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들이 숟가락으로 떠서 먹는 요플레 보다는 덜한 걸쭉함입니다. 플레인 맛당연히 플레인 맛이니 요거트 특유의 신맛이 단맛보다. 강합니다. 그래도 당류가 꽤 들어있다보니 단맛도 꽤 나지만 요거트의 신맛이 단맛을 꽤 잡아주고 있습니다. 깨끗한 플레인맛이기 때문에 과즙같은게 씹히진 않았습니다. 우리들이 흔히 먹는 요거트 플레인 맛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딸기 바나나맛플레인 맛을 먹어보고 생각보다.
실망이라는 생각을 가졌는데 딸기 바나나가 생각보다. 맛있었습니다. 향에서는 딸기 바나나향이 강하게 느껴지지는 않지만 막상 먹어보시면 딸기 바나나의 맛이 강하게 느껴집니다. 아무래도 플레인 맛보다. 당류가 더 높아서 그런지 딸기 바나나맛은 신맛보다. 단맛이 더 강하게 납니다. 플레인은 한두 입 먹어보고 약간 질리는 맛이었는데 딸기 바나나는 계속 입이갈 정도로 달콤하게 먹었습니다.
평점 및 한줄평
딸기 바나나 플레인단백질 함량은 많지만 다이어트용은 아닌 듯합니다. 천편일률적인 단백질 음료 시장에서 요거트를 기반으로 한 단백질 음료가 나왔다는 점은 박수받아 마땅하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높은 가격과 당 함량만 개선을 했었더라면 더할 나위 없는 단백질 음료가 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다이어트용으로는 당 함량이 많아서 부족하다고는 했지만 그래도 제법 걸쭉하고 무거운 느낌이 드는 제품이라서 한 끼 대용으로 마셔보는 것도 추천드립니다.